검색

한영수 효소, 살아있는 리간드 무 변성 방사성 동위원소 치료제 발명

-음료나 와인으로 섭취할 수 있는 완전에 가까운 효소로 음식으로도 섭취 가능
-30년 이상 연구 개발한 효소로 코로나 등에 효과 있어 세계 의학계 주목
-와인, 음료 등 국내외 사업 파트너사 협력 사업 도모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유기농신문
기사입력 2024-02-22 [18:12]

 

    ©유기농신문     ▲효소 전구체의 버드나무 장미꽃

 

한영수 효소가 개발한 혁신적인 무 변성 리간드의 생성과정의 경험과 기술에서, 음식과 같은 유기화합물이면서 보조인자의 기능을 하는 물질을 금속이온과 조효소라고 하는데, 생체내에 화학반응과 물질대사는 보조인자인 금속이온과 조효소에서 한다.


리간드는 라틴어로 결합하는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효소로, 특정한 단백질과 특이적으로 결합하는 물질로 구체적으로는 기질, 보조인자의 보조효소, 조절인자로 순환계 에서 살아있는 효소에서만 많이 발견되는 물질이다.

이 물질은, 생물학적 촉매제로서 촉매 활성을 지닌 RNA의 분자를 촉진하는 살아있는 리간드의 방사성 동위원소에 치료의 종류에 따라 촉매제로 사용 될 경우, 부작용이나 통증이 전혀 없는 치료제이며 음료수와 와인으로 식용 할 수 있는 완전한 효소이다.

보조인자에서 리간드의 생성물을 얻는 중에  하나의 정보는, 산화력은 물질이 다른 물질과 반응하여 산화되는 성질로 즉, 특정한 화학반응에서 산소분자가 전자를 받아들이고 전자를 놓아주면서 발생하는 이러한 분자나 이온이 중심 금속 이온을 비공유의 질소로 존재하는 전자쌍을 제공하면서 배위결합을 형성하는 것인데, 이 산화제로 한영수 효소는 미생물과 세균들을 제거하는 생성물을 연구하였다. 

                    

  © 유기농신문 ▲전자를 받아주는 공기의 6각 피롤기와 자석


한영수 효소는, 전자를 놓아주는 화학반응의 물질이 산화제가 되어 생물체들을 살균하여 바이러스와 세균들과 각종 암의 치료부분에도 반응성 산소를 형성하게 하여 산소를 원료로 하는 무성 방전법과, 물을 원료로 하는 전기 분해법을 동시에 결합하는 탠덤 촉매반응을 원-팟 반응으로 동시에 결합하게 하여 효율성을 향상시켰다.


반응물에서 생성물의 발효과정에서 자외선 조사법으로 산소분자와 산소원자로 나누어지는 해리와 광합성에 의한 스트로마가 동시에 합성할 때의 원리와, 미생물의 경로에 차이를 연구 착안하여 발명한 생성물이 한영수 효소의 리간드의 살아있는 보조인자 촉매효소이다.

더불어 한영수 효소는 유기 화합물들을, 보조인자의 효소로 특이성의 영향을 받지 않는 금속이온과 조효소로 온도와 산도에 변성이 되지 않는 무 변성에 리간드의 성공하기 위해서, 유기 화합물들을 TCA 회로의 전구체와 유도체를 응용하여 생성물을 얻어서 보조인자로 하는 하이드록시화 반응으로 촉매효소가 산소로 유기 화합물을 산화 분해하는 과정으로 생산되었으며, 생산과정에  포도당은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한영수 효소는 당을 전혀 포함하지 않고 산소를 이용한 보조인자의 효소로, 기원전부터 현재까지 존재하지 않는 유일무이한 리간드의 무변성 방사성 동위원소 치료제이고 음료나 와인으로 섭취 할 수 있는 완전한 효소라고 할 수 있다.       

       

  © 유기농신문  ▲방전법과 믈 분해법으로 운동하는 피롤기


또한, 한영수 효소는 배위 화합물의 광학 이성질체의 물질을 지니고 있는 사과산과 옥살산이 보통 리간드의 물질에 많이 존재하는 것을 연구한 경험을 토대로 하여, 제조 방법을 정립하였다.


이의 화합물에는 금속이온의 2개 이상의 리간드가 배위 결합하는 킬레이트 고리에 안전한 6각으로 피롤기기기를 구조에 맞추어져 성형되고, 화합물들이 배위결합 할 수 있도록 피롤기를 유도기로 이용하여 피롤기의 배위면의 한 면을 폐쇄하여 한쪽에서 전자를 일방적으로 줄 수 있게 피롤기를 구조화 했다.

피롤기의 배위 6각수 면은 세라믹으로, 이 구조물을 피롤기기기에 맞추어 산소분자가 전자를 받아들이고 전자를 놓아주면서 산화제의 량을 활성화시키는 부분들을 경험으로 체득하여 발명하였다.

            

  © 유기농신문    ▲6각 배위면의 피롤기

 

카복실산으로서 알콜올과 작용하여 탈수반응을 일으켜 생긴 생성물의 조효소 에틸렌다이아민분자(NH2CH2CH2NH2)가 유기 화합물을 리간드의 생성물로 활성화시켰다. 동시에 반응하는 다른 리간드의 킬레이트제는, 버드나무가 배당체의 호르몬이 많아 장미꽃의 모형을 지니게 하는 희귀종 품종에서만 생성이 가능한, 아스코로빈산의 옥살산이온(OCOOCO2)의 짝염기가 금속이온과 배위결합을 이룰 수 있는 리간드의 배위 면을 안전하게 에틸렌다이아민(NH2CH2CH2NH2)과 옥살산 이온 (OCOOCO2)이 동시에 결합하는 탠덤촉매 작용으로 원-팟 반응으로 결합하게 하는 살아있는 킬레이트제이다, 이러한 방법을 통하여, 체외에서 보조인자의 천연효소로 작용하는 것을 수십 년 동안 연구하여, 생성물을 얻을 수 있는 한영수 효소를 발명하게 되었다.

 

위 한영수 효소는, 체내에서는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는 리간드 보조인자의 보조효소로 무 변성 방사성 동위원소로 개발되었으며, 유일무이한 보조인자의 리간드 무 변성 방사성 동위원소라고 할 수 있다. 

 

    ©유기농신문    ▲효소 전구체의 버드나무 장미꽃

 

체내에서는 TCA회로의 말산, 옥살산, 시트르산 중간체로 모든 생물체의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을 생리적 산화발효에 관여하는 화합물을 산소로 분해 할 때, 아세트산 발효는 산소가 있는 상태에서 일어나는 산화적 인산화를 순환하는 호기적 물질대사의 과정에서, 유기물의 성분들을 전구체로 하여 보조인자의 금속이온과 조효소를 얻는다.  이 효소가 관여하면, 살아있는 세포 안에서 만들어지는 단백질의 생물학적 촉매로 촉매 활성을 지닌 리보자임 분자는, 체내, 외에서 화학반응이나 물질대사가 촉매작용을 하는 것과 동일하다는 것을 제조 방법에 한영수 효소 제조 방법에 적용되었다.


한영수 효소가 관여하면, 체내, 체외에서 화학반응으로 물질대사가 촉매작용을 하여 산소의 량이 많아지므로, 산화적 인산화로 ATP가 많이 생성되어 짧은 시간에 많은 물질대사 할 수 있다.

산화적 인산화를 유도하는 보조효소는, 어떠한 질병에 경우에도 3분 이내에 호흡이 편안해지는 독보적인 무 변성 리간드 동위원소 킬레이트제이다.

보조인자로, 산화, 환원효소이며 산화적 인산화까지 촉진시키는 보조효소의 사이토크롬시 효소는, 산화, 환원 반응에 관여하여 호흡과 순환에 의해 체내의 각 세포에 운반된 산소를 세포호흡을 원활하게 하여 뇌출혈과 뇌혈관장애나 심장 장애 호흡곤란 일산화탄소 중독 등의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이론이 정립되어 가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체내, 체외에서 살아있는 보조인자 효소로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고 오르지 한영수 효소의 리간드에서만 이것을 접할 수 있다.                 

  © 유기농신문     ▲완전한 생성물의 효소


바이러스와 폐렴, 패혈증, 욕창, 화상 그리고 각 종 암들이 현재까지 치료제로 어떤 기준조차도 마땅히 없는 무지한 현 상황에서, 리간드 방사성 동위 원소 치료제를 감색하여 동영상 보면, 방사성 동위 원소 치료제가 짧은 시간 내에 변성이 된다는 내용을 접할 수 있다. 이 사실은, 리간드를 30년 이상 연구하는 한영수 효소팀에서는 이 내용을 안타깝게 여기고 있다.


모든 원소는 방사성 동위원소를 가지고 있다. 원소의 성질은 동일한데, 중성자에 질량의 숫자가 다른 방사성 동위 원소들의 기능은, 산소와 탄소를 각각 11개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 탄소 2개와 산소 3개씩을 제외한 숫자가 방사성 동위원소이고 수소도 7개의 동위원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에 5개가 방사성 동위 원소이다.

천연 상태에서 존재하는 44종의 방사성 동위 원소, 또 다른 보조인자의 금속이온과 조효소의 동위 원소는 온도와 산도의 영향을 받아도 변성이 되지 않고 기질에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다. 단백질이 변성되는 주 효소의 생성물로 이루어진 리간드의 방사성 동위원소와 한영수 효소는  완전히 다르다.  반응물에서부터 생성물의 차이가 천양지차이고 보조인자의 금속이온과 조효소로 살아있는, 효소가 살아있는 세포에서 촉매작용을 하는 리간드 방사성에 동위원소는, 아마도 전무후무한 한영수 효소이다. 

  © 유기농신문    숙성중인 효소

                   

한영수 효소는 생물학적 촉매제로, 촉매 활성 지닌 RNA분자이며 체내, 체외에서 효소가 관여하면 체내, 체외가 동일하게 작용하는 것으로 온도와 PH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보조인자의 금속이온이나 조효소와는 다르게 주 효소들을 변성이 되는 효소이다.


 단백질의 입체 구조로 만들어져 2~3일 이내에 변성되는 리간드는, 생산되어 년 간 65(500억불) 이상의 의료제품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 유기농신문    ▲변성되는 리간드 영상 사진


앞으로 큰 시장으로 더 크게 확산되는 리간드, , 방사성 동위원소의 종류에 다라 방사성 동위 원소 촉매제로 사용하는 리간드 치료제들은 부작용이나 통증이 없고 음식과 같은 유기 화합물이면서 보조인자의 우수한 질과 량으로 특별하게 기질의 영향을 받지 않는 치료제 필요하다고 본다.

 

2~3일 이내에 변성이 된다는 것은 단백질의 주효소라는 것으로 촉매작용을 못한다는 것이며, 변성이 되지 않는 보조인자의 금속이온과 조효소인 한영수 효소는 촉매작용을 한다는 것이다.

                 

  © 유기농신문      공장에서 4계절 보관중인 생성물 효소


그러나 아직도 보조인자의 리간드가, 기질의 온도와 산도에 영향을 받지 않는 보조인자의 금속이온이나 조효소이어야 되는 것을 알면서도, 짧은 시간에 변성이 되는 주효소를 선택할 수 없는 상황은 아직까지 보조인자의 금속이온이나 조효소가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며, 어쩔 수 없이, 변성이 되는 리간드 동위원소를 치료제로 처방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 유기농신문    ▲4계절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고 밖에서 숙성중인 효소


살아있는 세포내에서 발견되는 보조인자의 금속이온과 조효소가, 살아있는 효소라는 것을 모르거나, 알면서도 방관하고 있는 의학계는 시대적 배경과 같은 난간에 처해 있다 할 수 있다.

더불어 에틸렌다이아민 분자와 옥살산이온의 리간드가 배위 결합하는 리간드를 응용한 보조인자의 금속이온과 조효소인 한영수 와인 효소는, 보조이자 효소로 바이러스의 기질에 영향을 전혀 받지 않으며, 바이러스가 가지고 있는 유전자의 어떤 돌기들도 포식 작용으로 제거하는 리간드 조효소이다.  이 조효소를 생산하여 이미 코로나 C-19로 인하여 위독한 폐렴, 패혈증, 코로나의 후유증과 폐 섬유의 확진 자 2세에서 102세까지, 8000명 이상 환우자분들을 치료하였다, 많은 Sharing Pain 팀원들은 코로나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의미에서 코팩터 엔자임 한영수 효소로를 자비 경비를 부담하며 무상으로 공급하여 기사화되었다.  

 

  © 유기농신문     ▲C-19 코로나 확진자들에게 50만개 이상 무상 제공한 효소  30ml


수십 년 동안 견문각지와 실사구시로 자득지묘의 일상에서 거듭난 한영수 효소는 변성이 없으며 기질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리간드의 카탈 리스트이다.


DNAmRNA는 유전자 정보를 저장하는 것이 큰 목적이라면, 동종 항체보다 촉매반응을 일으키는 면역항체가 rRNA의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다. 물질대사의 과정에서 리보솜에 의해 생성되는 가수 분해효소가 리소좀의 아메바에 위족작용으로 바이러스와 세균과 각종 부산물들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전자 전달계에 산소가 포함된 살아있는 보조인자의 촉매효소들에게 산소가 공급되는 효소가 한영수 효소이다.

 

 

  ©유기농신문    한영수 효소 와인

 
단백질이 기질의 특이성에 영향을 받지 않은 보조인자효소는, 음료와 와인으로 살아있는 유기 화합물이면서 음식으로 섭취 할 수 있는 보조인자이다. 이 기능을 하는 물질을 보조효소 또는 조효소라고 하는데, 그 효소는 살아있는 세포로 부작용이 전혀 없으며, 촉매작용을 하는 사실을, 전 세계의 의학계가 주목해야 하는 시대적 배경의 어려움 이라고 본다.
 

 

살아있는 보조효소는 살아있는 세포에서만 발견되고, 산소가 포함된 살아있는 효소는 단백질에 특이성의 입체구조에도 금속이온인 탈탄산효소와 같이 기질에 영향을 전혀 받지 않고 비오틴에 결합하여 기질에 이산화탄소를 첨가하는 작용을 한다.  이 한영수 효소를 복용하면, 적혈구의 탄산무소화효소가 중탄산이온을 이산환탄소로 돌아가게 하는 작용을 돕고 확산으로 폐에서 배출하면 3분 이내에 호흡이 편안해진다.

같은 조건에 같은 가격으로 보조인자의 효소량으로 바이러스와 리간드 등들을 치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긴급하고 위험한 생의 마지막 상황은 폐렴과 패혈증으로 95%이상이 사망한다. 

 

리간드는 라틴어로 결합하는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효소 등 특정한 단백질과 특이적으로 결합하는 물질이며, 구체적으로는 기질, 보조인자의 보조효소, 조절인자로 순환계 에서 살아있는 효소에서 많이 발견된다. 이런 보조인자의 금속이온이나 조효소의 생성물인 탈탄산효소와 조효소의 획기적인 한영수 효소 와인으로 와인사업을 한정 수량에 맞추어 생산하여 공급하고자 한다.

다이아몬드보다 비싼 에리스로포이에틴의 1g 가격이 67만 달러에 기사화가 되었었다. 한영수 효소팀은 지금까지 750ml로 정해진 와인 병들의 기준을 1230ml로 대체하고, 1g이 아닌 1230ml를 , 1g 에리스로포이에틴 가격의 67만 달러의 와인으로 계산하여 판매하고자 한다.

123세의 무병장수를 목적으로, 국가별 GDP의 순위에 맞추어 1~50위 나라는 1년 동안 12개씩 600병, 51~100위 나라는 8개씩 400병을, 1년 동안 소비수량에 맞추어 1,000개씩 의 한영수 효소 와인을 한정량으로생산하여 공급하고자 한다.

750ml 와인 한 병이 30~40억원의 와인이 유통되고 있는 현 상황이며, 이 고가의 와인들은 바이러스와 폐렴과 패혈증의 치료에 전혀 효과가 없는 와인들로 보관을 오래 동안 한 와인 회사의 브랜드 가격이지만, 한영수 효소는 변성되는 리간드 달리 변성되지 않은 보조효소 로 새로운 기준으로 평가되어야 할 것이다.

 

 정진하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유기농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