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트루브㈜, 마타에듀㈜로 사명 변경 새 CI 선보여

-전국적으로 유명한 ‘마타수학’ 열풍에 사명 변경 새 도약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유기농신문
기사입력 2024-05-09 [07:01]

  

  © 유기농신문    사진 명: 마타수학으로 유명한 비트루브㈜가 회사명과 CI를 변경하

                           마타에듀㈜ 새 도약을 선포했

 

공교육 AI 수학 맞춤형 학습 서비스 마타수학으로 유명한 비트루브는 사명을 마타에듀(대표 오태형)로 바꾸고, 새로운 기업 CI를 지난 2일 선보였다.

 

마타에듀는 탄탄한 AI 기술력에 기반을 두고, 조달청 혁신제품 선정을 통해 이를 증명한 공교육 서비스인 마타수학을 중심으로, AI 디지털교과서 초등수학 프로토타입 제작업체로 선정된 AI 디지털수학교과서 개발까지 에듀테크 관련시장의 리딩 컴퍼니로 도약하고 있다.

 

마타에듀로의 사명 변경은 대표 서비스인 마타수학이 수학 공교육 분야에서 전국적으로 선호도가 높고 많이 사용하고, 선생님과 학생들의 인지도 또한 높아져 마타수학과 연관된 마타에듀로 사명을 변경하는 게 적절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 유기농신문  사진: 울산광역시교육청 A교수학습 플랫폼 구축(우측이 마타에㈜ 오태형 표)

 

 

©유기농신문 충남교육청코스웨어박람회.  마타에듀(주) 송봉호 본부장(왼쪽 두번째)

 
학생들의 학습 어려움을 마이크로타켓팅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타수학’ 이미지와 일치하는 이번 사명 변경은  BI, CI 역시 단순, 직관화를 강조한 점이 눈에 띈다.  

 

마타에듀 관계자는 “5월부터 새로운 사명과 변경된 CI를 바로 활용할 예정이며, 보다 친숙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회사 이미지를 쇄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치동에서 시작된 한국 대표 AI 수학 마타에듀는 서울대 수학박사들이 모여 출범한 화제의 회사이다. 전국 1,300여 개교 이상의 학교 수학 시간에 학생별로 개별 맞춤으로 수업을 지원하는 AI 수학 전문 에듀테크 회사이다.

 

정진하 기자

 

*조선일보 조선에듀 기사보기 https://edu.chosun.com/site/data/html_dir/2024/05/09/2024050980014.html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유기농신문. All rights reserved.